창간기념사
在2016年万物复苏、春暖花开的美好时节,《亚州美容化妆品科学》如约与大家见面了,怀着喜悦和激动,带着使命和憧憬!
正如每一本期刊都有自己的职责和定位,我们对自身的内容、价值和视野也作了认真、深入思考,最终我们选择的关键词是:学术,科技,全球。
当今时代,每一个高端行业发展都离不开科技推动。纵观亚洲乃至全球,化妆品科学研究如今可谓生机蓬勃、硕果累 累,为行业可持续发展注入源源动力。科学研究为化妆品行业创新、腾飞插上了翅膀,指引着前行方向,提升着产业 品质,成为人们美丽健康福祉之源。
尊重科学、重视科学,是我们化妆品学术界、产业界以及关注化妆品发展的人们共同秉持的宝贵精神品质。弘扬科学 精神、传播科学理念、分享科学成果、展示科学价值,是我们的心愿和宗旨。
我们将以专业的视角和负责的态度,为读者提供有价值的内容。在这里,读者将能看到美容治疗应用研究,包括护 肤、发型、美甲,彩妆和毛发学,皮肤细胞和分子生物学,皮肤生理和病理,医学美容,药妆品安全性、有效性和美 容监管研究,中国医药及美容和美容应用等方面最新、最前沿的科研成果,涵盖所有美容科学及化妆品科学。
这里是亚洲乃至全球妆妆品学术交流之所。开放、平等、交流、共享、求真、守信,将是我们坚持的理念。化妆品领 域最新科研成果、最新应用研究、最新理念创新将在这里为大家呈现
在学术交流中击桨争流,在行业发展中引领方向!成长为亚洲一流、世界知名的化妆品学术期刊,为领域内专家学者 充分肯定和广大读者深度喜爱,是我们的愿景。
热忱欢迎广大读者提供宝贵意见和建议,欢迎广大专家学者踊跃投稿。我们将致以更大的热情和信心,投入更多的资 源和力量,与大家一同建设化妆品科学研究的权威期刊,为行业发展添智添力,为人类的美丽健康事业奉献一份力量。
2016년 만물이 소생하고 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계절에 기약한대로 <Asian Journal of Beauty and Cosmetology>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과 감동으로 가득하며, 사명감과 동경심을 가지게 됩니다.
매 간행물마다 책임과 위치가 있듯이 우리 학술지의 내용과 가치 그리고 시각에 대해 진지하고 사려 깊게 고민한 결과 최종적으로 저희가 선택한 핵심 키워드는 바로 학술, 과학기술, 글로벌입니다.
현대사회에서 모든 최첨단산업의 발전은 과학기술과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추세입니다. 아시아 더 나아가 전 세계적인 관점에서 볼 때 화장품 과학연구는 현재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눈부신 성과를 이룩하였고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끊임없는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과학연구를 통해 화장품산업은 창의적,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산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이는 인류의 뷰티, 헬스와 복지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과학 존중, 과학 중시는 화장품 학술계, 산업계 및 화장품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소중한 정신적 자산입니다. 과학정신을 드높이고, 과학이념을 전파하며, 과학의 성과를 나누고, 과학의 가치를 드러내는 것이 우리의 심적 염원이자 목표입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시각과 책임감 있는 태도로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내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미용치료 응용연구, 피부 케어, 헤어스타일, 네일아트, 메이크업, 모발관리, 피부세포와 분자생물학, 피부생리와 병리, 미용의학, 코스메슈티컬의 안전성, 유효성과 미용관리연구, 중국의약 및 미용과 미용응용 등의 방면에서 가장 새롭고, 가장 앞선 과학연구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이며, 이는 모든 미용과학 및 화장품 과학을 포함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학술지는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화장품 학술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개방, 평등, 교류, 공유, 진리추구, 신의를 지키는 것은 우리가 추구하는 이념이 될 것입니다. 화장품영역에서 최신 과학성과, 최신 응용연구, 최신 이념창조를 바로 이곳에서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입니다.
학술교류에 있어 토론을 통해 성장하고 산업발전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 아시아의 일류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화장품 학술지가 되고, 화장품영역 내 전문학자들이 충분히 인정하며 많은 독자들의 깊은 사랑을 받는 것이 저희의 소망입니다.
많은 독자들의 귀중한 의견과 제안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많은 전문학자들의 활발한 투고를 기다릴 것입니다. 우리는 더욱 큰 열정과 자신감 그리고 더 많은 자원과 역량을 투입하여 여러분과 함께 화장품 과학연구의 권위 있는 학술지를 창간할 것입니다. 이는 화장품 산업발전에 지식과 힘을 보태고, 인류의 뷰티 헬스사업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BIOGRAPHY

共同编辑委员长
董银卯
공동편집위원장
동은묘
ajbc-14-1-1f1.tif